본문 바로가기
상식 키워드 정보 뉴스

에일리 최시훈 결혼 소감 3세 연하 프로필 직업 나이 인스타 MBTI

by 히어로22 2024. 11. 23.
반응형

가수 에일리 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이 내년 2025년 4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11월 19일, "에일리가 3세 연하인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또한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에일리 최시훈 결혼 소감 3세 연하 프로필 직업 나이 인스타 MBTI

 

에일리 결혼 발표 소감

 

에일리 는 이날 팬카페에 글을 올려,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해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시훈 결혼 발표 소감

 

최시훈 역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아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1년 전 예진공주를 만나 무대하는 모습을 보고 아티스트로 반하게 되었고, 서로 살아왔던 이야기를 나누며 인간적으로 한 번 더 반해 한평생 지켜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난 너무 부족한 사람이다. 그래도 내가 그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들이 있더라. 부족한 남편으로 시작하겠지만 행복하게 해주면서 부족한 부분 많이 채워나가겠다. 재미없는 날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해주는 예진공주를 평생 웃는 일만 가득하게 해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12년간 예진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인사드리고 약속하고 싶다. 세상에서 제일 멋진 여자 예진이를 한평생 지켜줄 자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에일리 최시훈 프로필 나이 인스타

 

본명 : 에이미 리 (Amy Lee), 이예진 (Lee Yejin)

출생 : 1989년 5월 30일 (35세)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

신체 : 164cm 52kg O형 230mm

가족 : 남동생(1990년생), 올케, 조카, 사촌 동생 고돌링, 약혼자 최시훈, 반려견 솜이(포메라니안), 쿠키(포메라니안), 카누(치와와)

학력 : 서울학동초등학교 (전학) Scotch Plains-Fanwood High school (졸업) Pace University (커뮤니케이션학 / 중퇴)

소속사 : 팝뮤직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2년 1월 30일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2), 2012년 2월 9일 디지털 싱글 Heaven

팬덤 : 에일리언 (공식) / 에송이 (트위치)

MBTI : ENFP

취미 : 게임, 애니메이션, TV 시청, 독서, 영화 감상, 글쓰기, 요리, 강아지들과 놀기

목표 : 그래미 어워드 수상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aileeonline

 

2012년에 데뷔한 에일리 는 '보여줄게', 'U&I',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 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강렬한 가창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녀는 결혼 준비와 더불어 공연, 음반 활동, 방송 등 가수로서의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성명 : 최시훈

출생 : 1992년 10월 27일 (32세)

신체 : 183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약혼녀 이예진

소속사 : 무소속

데뷔 : 2023년 신입사원: 더 무비

MBTI : ENTJ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hoi_hun2/

 

한편, 최시훈 은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는 연예계를 떠나 F&B 사업과 MCN 분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둘의 앞날이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